2014년 2월 11일 화요일

레드호크표 커피브레이크 벙개후기(부제-아이돌의 배신)





















레드호크표바카라이기는법 커피브레이크 벙개후기(부제-아이돌의바카라이기는법 배신)





















바튜매바카라이기는법 정모
















2012/02/16 03:23








http://blog.naver.com/iini3/80153148677





전용뷰어 보기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(20120215)
 
레드호크표바카라이기는법 커피브레이크바카라이기는법 벙개후기바카라이기는법 시작합니다/
 
 

 
 
"야!!바카라이기는법 왜바카라이기는법 하필 이추운날이야ㅜ!!!" -바카라이기는법 랑아형
 
"이 추운날바카라이기는법 다들바카라이기는법 왜 나온건데ㅜ!!!!" -바카라이기는법 적반하장 레드호크

 
 
곧이어 바튜매 공식 바퀴벌레, 황소와바카라이기는법 은서가바카라이기는법 도착합니다+_+/

 
 
컴고쳐님 도착/

 
 
그럼바카라이기는법 바로바카라이기는법 출발해볼까요+_+?
 
 
오늘의 벙개멤버는
 
레드호크(번장),바카라이기는법 컴고쳐님(로드),바카라이기는법 푸달행님(장소제공), 찜고양이언니, 랑아형,바카라이기는법 시경형, 초심,바카라이기는법 확어퍼뿌까님, 콕콕콕님,바카라이기는법 가진희양, 사탄님,바카라이기는법 보라언니♡,바카라이기는법 켄신임지원,바카라이기는법 살살댕겨님, 근성이, 초라한내모습님, 기원이, 땡쥬언니,바카라이기는법 레퀴엠진님,바카라이기는법 포쓰땅콩님,바카라이기는법 너구리몹님, 하얀질주, 황소질주,바카라이기는법 잠실큐돌이님, 천설향님,바카라이기는법 봉구여님, 아따곰님,바카라이기는법 시스템, 드림벅만행님,바카라이기는법 멍코님,바카라이기는법 성실님,바카라이기는법 바카라행님,바카라이기는법 건스앤로지스행님,바카라이기는법 엠과비,바카라이기는법 상도파출부..바카라이기는법 이상바카라이기는법 35명입니다>_</(이 추운날.. 많이들 오셨네요^^바카라이기는법 감사합니다/)

 
 
잠수교팀, 바로바카라이기는법 커피브레이크로바카라이기는법 고고싱/

 
 
남부터미널 근처 커피브레이크/

 
 
주차주차/

 
 
먼저들 와계신 목적지팀/
 
 
레드호크와  몇몇이 흡연실로 슬금슬금바카라이기는법 들어가자..
 
"왜 이것밖에바카라이기는법 안와-_-?" - 시경형
 
뒤이어바카라이기는법 들어오는바카라이기는법 사람들을바카라이기는법 보며..
 
"뭐가바카라이기는법 이렇게바카라이기는법 많아-_-?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시경형
 
 
나더러 뭐 어쩌라고+_+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
 
 
"켄신-_-! 너!바카라이기는법 내가 바이크홀릭에바카라이기는법 데릴러바카라이기는법 갔더니 없더라+_+?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난바카라이기는법 늦은줄알고바카라이기는법 부랴부랴 왔지;;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켄신임지원
 
 
아이돌을바카라이기는법 바람맞히다니.. 대범한자식+_+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 
딸랑 초코렛하나바카라이기는법 받으러바카라이기는법 온바카라이기는법 기원이+_+ㅋㅋㅋ
 
(잠수교에서)
 
"야-_- 나 쪼꼬렛받으러 왔어. 얼른내놔."바카라이기는법 - 기원이
 
"그럴까봐 쪼꼬렛은바카라이기는법 커피브레이크에바카라이기는법 가서 드립니다+_+ㅋㅋㅋㅋ" - 레드호크
 
"이런-_-" -바카라이기는법 기원이
 
(커피브레이크)
 
"야~ 시스템꺼 나줘~바카라이기는법 시스템이바카라이기는법 대신 받아오래~" - 기원이
 
"어디서바카라이기는법 씨알도바카라이기는법 안먹히는바카라이기는법 거짓말을+_+ㅋㅋㅋㅋㅋㅋㅋ 시스템바카라이기는법 곧 오거든+_+?ㅋㅋㅋㅋㅋㅋㅋ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
 
"이런-_-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기원이
 
 
쪼꼬렛 한개챙겨서 도주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 
초심,바카라이기는법 초꼬렛바카라이기는법 3개 훔쳐감+_+ㅋㅋㅋㅋ
(성남보이져님것과 사모님꺼 배달부탁했는데...니뱃속으로 사라지진바카라이기는법 않았겠지...?)

 
 
사랑과 정성과바카라이기는법 집념의 아이돌표바카라이기는법 수제바카라이기는법 초콜렛의 진실.
 
 
 
 
 
 
 
(하루전날,바카라이기는법 발렌타인데이 당일)
 
 
 
"내가바카라이기는법 생각을 해봤는데..바카라이기는법 아무래도 내가바카라이기는법 만든바카라이기는법 초콜릿을바카라이기는법 다른남자가 먹으면.. 너 기분이바카라이기는법 별로겠지?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
 
"아니? 상관없는데?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상도파출부
 
"아냐.. 내가바카라이기는법 너무바카라이기는법 배려가 부족했던바카라이기는법 것 같아.. 좋아하는 여자의바카라이기는법 수제초콜릿을 다른남자가바카라이기는법 먹으면바카라이기는법 절대 기분이바카라이기는법 좋을리가바카라이기는법 없어..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아냐~바카라이기는법 괜찮아~바카라이기는법 넌바카라이기는법 아이돌이잖아^^"바카라이기는법 - 상도파출부
 
"아냐아냐..바카라이기는법 넌바카라이기는법 아마바카라이기는법 착해서바카라이기는법 괜찮다고바카라이기는법 하겠지만 분명 기분이 나쁠거야..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진짜 괜찮다니깐~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상도파출부
 
"그래서바카라이기는법 내가바카라이기는법 생각을바카라이기는법 해봤는데.. 회원님들께 줄바카라이기는법 초콜렛을..바카라이기는법 니가바카라이기는법 만들면 어떨까-_-?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
 
"응..응?" -바카라이기는법 상도파출부
 
 
 
 
 
 

 
 
내가 지금 도대체 뭘 하고바카라이기는법 있는거지?.jpg
  
 
 
발렌타인데이바카라이기는법 당일,바카라이기는법 남자 줄바카라이기는법 초콜릿을바카라이기는법 만드는 남자.
  
 
 
역시 파출부바카라이기는법 출신이라 손재주도 좋아요>_</(딱바카라이기는법 한번 가르켜줬는데바카라이기는법 금새바카라이기는법 배워서바카라이기는법 뚝딱바카라이기는법 만드는 요바카라이기는법 신통방통함+_+♡)

 
 
바튜매바카라이기는법 회원님들, 맛있게바카라이기는법 드세요-_-/
(우리 아이돌바카라이기는법 잘 부탁합니다+_+ㅋㅋㅋ)

 
 
흡연실의바카라이기는법 라이더들/
 
 
"우리바카라이기는법 친형이에요~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근성이
 
"우와바카라이기는법 니네형바카라이기는법 너 닮았다!!!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제가바카라이기는법 형을바카라이기는법 닮은거죠..-_-(이 무식한 여자가..)" -바카라이기는법 근성이

 
 
푸달행님바카라이기는법 수령바카라이기는법 인증샷/(여자친구님껏도바카라이기는법 챙겨드리는바카라이기는법 섬세한 아이돌+_+/ㅎㅎㅎ)

 
 
오늘따라 특히바카라이기는법 멋진바카라이기는법 푸달행님+_+/

 
 
랑아형의바카라이기는법 초콜릿바카라이기는법 수령바카라이기는법 인증샷/
 
"이걸바카라이기는법 누구코에 붙히라고!!!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랑아형

 
 
황소&은서
 
난 니들이 너무너무 이쁘다^^/

 
 
건스행님과 황소/
 
 
"너-_-바카라이기는법 이거 초콜릿에 약탔지!! 수면제같은거바카라이기는법 넌거바카라이기는법 아냐-_-?" -바카라이기는법 건스행님
 
"아뇨. 최음제요+_+ㅋㅋㅋㅋ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
 
 
처음오셔서 많이바카라이기는법 어색해하셨던 회원님들/
 
큰바카라이기는법 용기내서바카라이기는법 오셨을텐데,바카라이기는법 많이 서먹하셨으리라바카라이기는법 생각합니다^^;;
 
사실바카라이기는법 좀바카라이기는법 더 작은벙개가 금방바카라이기는법 친해지고바카라이기는법 덜 어색한법인데,,바카라이기는법
처음부터 너무 큰바카라이기는법 벙개에 나오셔서 혹여바카라이기는법 겁먹고 앞으로 나오지바카라이기는법 않으시면 어떡하나..ㅜ 걱정이바카라이기는법 됩니다;;
(한분, 한분바카라이기는법 챙겨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ㅜ.ㅜ;)
 
처음에는바카라이기는법 누구나바카라이기는법 낯설고 어색한바카라이기는법 법입니다^^
하지만바카라이기는법 한번 두번 얼굴바카라이기는법 익히다보면, 그바카라이기는법 누구보다도바카라이기는법 그바카라이기는법 어떤곳보다도바카라이기는법 금방바카라이기는법 친해지는 곳이바카라이기는법 이곳입니다/
 
 
앞으로도 자주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!바카라이기는법 만나서 너무나 반가웠고,바카라이기는법 와주셔서바카라이기는법 진심으로바카라이기는법 감사합니다*^^*

 
 
보라언니의 상납품+_+ㅋㅋㅋ

 
 
보라언니의 초꼬렛 인증샷/
 
"언니, 언니꺼는바카라이기는법 특별히바카라이기는법 상자에!바카라이기는법 게다가 특별히바카라이기는법 제가바카라이기는법 만든거에요+_+/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
 
"그럼 다른사람들건...?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보라언니
 
 
"후후후+_+ 알면 다쳐요/ㅋㅋㅋㅋㅋㅋㅋㅋㅋ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
 
 
바카라행님의 초코렛바카라이기는법 인증샷/

 
 
커피브레이크를바카라이기는법 점령한바카라이기는법 바튜매/

 
 
아이돌의바카라이기는법 핫초코엔바카라이기는법 언제나 휘핑이 올라갑니다+_+/ㅋㅋㅋㅋ

 
 
사탄님이 아이돌에게 싸인을 받으러바카라이기는법 오셨습니다+_+ㅋㅋㅋㅋㅋ
 
'(장난하나-_-?)' - 사탄님
 
"이거바카라이기는법 진짜바카라이기는법 제 싸인입니다-_-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크크크크

 
 
사탄님바카라이기는법 싸인 인증샷/
(얼른 쾌차하세요*^^*바카라이기는법 뚜벅이신데도 벙개에 참석해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려요~!)

 
 
커피브레이크의 아메리카노/

 
 
커피브레이크 점장님/

 
 
바카라행님과 컴고쳐님/
 
 
'우리도바카라이기는법 이제바카라이기는법 마흔셋이구만...'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자체나레이션+_+ㅋㅋㅋㅋㅋ

 
 
너무너무 귀여운바카라이기는법 땡쥬언니/

 
 
시흥에서바카라이기는법 봉구여님 도착/

 
 
바수매바수매바수매/

 
 
설정사진 1

 
 
저..저..저런바카라이기는법 퍼랭이를바카라이기는법 봤나+_+ㅋㅋㅋㅋ
 
 
(처음 만났을때,)
 
"뭐타-_-?" - 레드호크
 
"엑시브"바카라이기는법 - 초심
 
 
R1을바카라이기는법 보고,
 
"우와, 진짜바카라이기는법 엑시브네?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
 
 
그린티가 좋아요~♡

 
 
켄신의 목숨을 건 초코렛섭취+_+/ㅎㅎㅎㅎ
 
"누나바카라이기는법 정말바카라이기는법 뭐바카라이기는법 넌거바카라이기는법 아니지-_-;;;?" -바카라이기는법 켄신임지원

 
 
보라언니와바카라이기는법 봉구여님/

 
 
푸달행님의바카라이기는법 써비스>_</

 
 
"황소바카라이기는법 강아지 키우는데~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은서
 
"(레드캣다이어리바카라이기는법 명함을 내밀며,) 사랑합니다 고갱님+_+/" - 레드호크
 
 
(잠시후,)
 
"누나,바카라이기는법 누나! 몸 건강해요-_-?"바카라이기는법 - 황소질주
 
"어..;;어?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(삼화당한의원바카라이기는법 명함을 내밀며,)사랑합니다바카라이기는법 고갱님+_+/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황소질주
 
 

 
 
테드행님 도착/

 
 
저녁식사팀/

 
 
커피브레이크바카라이기는법 근처의 국대떡볶이/

 
 
이인원이바카라이기는법 무슨수로 다 들어간다냐;;;

 
 
결국,바카라이기는법 서서먹는것을 선택+_+ㅋㅋㅋㅋ

 
 
거지"근성"+_+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 
떡볶이집 실내팀/
 
'우린 뼈가시려워서-_-'

 
 
"왜 국대떡볶이에요?" - 레드호크
 
"예! 국가대표가 되고싶은 떡볶이 입니다!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씩씩한 직원/

 
 
심플한바카라이기는법 메뉴판/

 
 
외부음식바카라이기는법 반입환영..? 쿨한데+_+?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 

 
 
쳐묵쳐묵~

 
 
예상은바카라이기는법 했지만..바카라이기는법 세명이바카라이기는법 떡볶이집에서바카라이기는법 이금액은 좀바카라이기는법 아니지 않아...;;;?

 
 
주차장바카라이기는법 전세낸바카라이기는법 바튜매+_+ㅋㅋㅋㅋ

 
 
"켄신아~ 그거바카라이기는법 차도돼^^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시경형
 
"아~ 이거요+_+?" -바카라이기는법 켄신임지원
 
"악!!!!안돼에!!!!!!!!!!!!!!!!!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의 절규

 
 
성실님/(늦게라도바카라이기는법 와주셔서바카라이기는법 감사합니다*^^*)

 
 
크림치즈케익/

 
 
결국 진열대의바카라이기는법 모든케익을바카라이기는법 제거+_+ㅋㅋㅋㅋ

 
 
엠과비/(오느라바카라이기는법 수고 많았다잉~!)

 
 
여자친구의 지갑으로바카라이기는법 계산하는 젠틀함+_+ㅋㅋㅋㅋㅋㅋ

 
 
초코케익/

 
 
"이게뭐에요?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저 선수였을때요~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봉구여님
 
"우와!바카라이기는법 진짜 멋있다+_+!!! 본인이에요??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봉구여가 멍누나보다 선배야~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켄신임지원
 
 
 
아니이런머찐여성라이더들...바카라이기는법 쳇-_-
 
 
 
"투어에 이렇게 여성라이더가 많은날은바카라이기는법 오늘이바카라이기는법 처음이네." - 컴고쳐님
 
"그러네요~ 찜고양이언니,바카라이기는법 은서, 보라언니,바카라이기는법 진희씨, 봉구여님, 땡쥬언니,, 총바카라이기는법 7명이네요/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
 
"6명이지-_-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황소질주
 
"6명이네-_-" - 랑아형
 
"6명이잖아요-_-" - 켄신임지원
 
 
 
 
 
 
 
 
 
'누난바카라이기는법 아저씨에요바카라이기는법 여자에요?' -바카라이기는법 메아리
'누난바카라이기는법 아저씨에요바카라이기는법 여자에요?'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메아리
'누난바카라이기는법 아저씨에요바카라이기는법 여자에요?'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메아리
'누난 아저씨에요 여자에요?'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메아리
'누난바카라이기는법 아저씨에요바카라이기는법 여자에요?'바카라이기는법 - 메아리
'누난 아저씨에요바카라이기는법 여자에요?' -바카라이기는법 메아리
 
 
꼬마의 저주.JPG
 

 
 
"황소는바카라이기는법 안경벗어야 멋있어요/" - 은서

 
 
이때,바카라이기는법 도착한바카라이기는법 상도파출부/

 
 
"시글아, 오늘부터 이바카라이기는법 알건스가 레드호크 세컨드다잉~+_+?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건스행님
 
"아니아니!바카라이기는법 아니~되오!!!" -바카라이기는법 상도파출부

 
 
뒤늦게바카라이기는법 도착한바카라이기는법 멍코님과 드림행님/

 
 
"여기보세요~" -바카라이기는법 건스행님
 
"여기보세요~"바카라이기는법 - 레드호크
 
 
"도대체 나더러 어디를 보라는거야!!!!" - 드림행님폭발+_+ㅋㅋㅋ

 
 
드림행님과 땡쥬언니/

 
 
봉구여님과바카라이기는법 찜고양이언니/(다양성을 존중하는 바튜매+_+ㅋㅋㅋㅋ)

 
 
"뽀뽀해~!! 뽀뽀해~!!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전원일돌
 
쑥쓰러워하는 두사람/

 
 
"야야~ 내가바카라이기는법 니들바카라이기는법 같았으면 진짜 다한다! 나같았으면바카라이기는법 다했어!!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건스행님
 
"진짜 다해도바카라이기는법 되요+_+?바카라이기는법 효원아바카라이기는법 벗어+_+ㅋㅋㅋㅋㅋ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 

 
 
으규>_</바카라이기는법 이뽀라~!

 
 
아따곰님, 죄송하지만바카라이기는법 초코렛은바카라이기는법 품절입니다+_+;;;;

 
 
아랍빵쟁이바카라이기는법 아따곰님+_+ㅋㅋㅋ

 
 
사진찍히는자와바카라이기는법 사진찍는자/

 
 
푸달행님/
 
"네이버에 커피브레이크바카라이기는법 치면 니 블로그나오더라~" -바카라이기는법 푸달행님
 
"푸달행님 쳐도바카라이기는법 나와요-_-ㅋㅋㅋㅋㅋㅋㅋㅋㅋ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 
진짜나와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 
상도파출부와 건스행님/

 
 
"누나! 찍었어??" - 황소질주
 
"아니-_- 뭐?"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방금 은서가 내얼굴바카라이기는법 쓰다듬었잖아!!바카라이기는법 그걸바카라이기는법 찍었어야지~"바카라이기는법 - 팔불출 황소+_+/
 
 
 
 
모델바카라이기는법 봉구여님은 사진사 건스행님께바카라이기는법 포즈를 지시받고 있습니다/

 
 
이렇게요+_+?

 
 
"뒤에서바카라이기는법 백허그 한번 해봐~/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건스행님
 
(당연하게바카라이기는법 뒤로가는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+_+)
 
"응? 니가 뒤로 가는거야+_+?ㅋㅋㅋ" -바카라이기는법 건스행님

 
 
초동안 건스행님/

 
 
마치 한마리 반달곰같은,,+_+ㅋㅋㅋㅋ(아 진짜 인간적으로바카라이기는법 너무 귀여우세요>_<!!!)

 
 
바튜매바카라이기는법 B공식 귀여움 담당+_+ㅋㅋㅋㅋㅋㅋ알건스/ㅎㅎㅎㅎㅎ

 
 
"윤은혜다~!!"
 
"좃자리다~!!"
 

 
 
땡쥬언니&드림벅만행님/
 

 
 
땡쥬언니를 바라보는바카라이기는법 드림행님/

 
 
드림행님을바카라이기는법 바라보는 땡쥬언니/
 
"진짜바카라이기는법 내여자가바카라이기는법 세상에서 제일 예뻐." -바카라이기는법 드림행님/

 
 
은서황소팀+_+/
 
 
"(소근소근)야,바카라이기는법 너도 빨리바카라이기는법 손등에 뽀뽀해-_-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황소질주
 
'아;;바카라이기는법 진짜;; 쑥쓰럽게;;'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하얀질주

 
 
못이기는 척 쪽~♡

 
 
그장면을 바라보는 봉구여님+_+ㅋㅋㅋㅋㅋ
 
 
'응?바카라이기는법 눈에서 콧물이-_-?'바카라이기는법 - 봉구여님
 
 

 
 
그런 봉구여님을 애틋하게 바라보는바카라이기는법 초심+_+ㅋㅋㅋㅋㅋㅋ
 
 
'난 그냥바카라이기는법 여기 서있을 뿐이야!!!!바카라이기는법 나레이션 넣지마-_-!!' -바카라이기는법 초심

 
 
잘생겨따!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 
와플서빙하는 초심/

 
 
푸달행님의바카라이기는법 사랑과 정성과 집념의 서비스와플>_</
 

 
 
"우와! 진짜바카라이기는법 갖고싶다!!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랑아형

 
 
도대체바카라이기는법 뭐가.JPG
 
 
 
"저거사면,바카라이기는법 저거주는거야-_-/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푸달행님

 
 
먼저바카라이기는법 복귀합니다~~~

 
 
안녕히계세요~~

 
 
광진구 복귀팀/

 
 
"막내바카라이기는법 쪼꼬렛 못줘서 어떡하니;;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괜찮아요~ 저 여자친구한테 받았어요-_-V"바카라이기는법 - 품절남바카라이기는법 장안동아렉스
 
 
그..그래도...바카라이기는법 아이돌의바카라이기는법 초콜렛은바카라이기는법 다르다고-_-!
(니생에 남자가바카라이기는법 직접만든 수제초콜렛을바카라이기는법 먹을기회가바카라이기는법 그리 흔한줄알아+_+?ㅋㅋㅋ)

 
 
"누가 이제 성인돌로바카라이기는법 가시는거에요?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장안동아렉스
 
"사실.. 아이돌이었던바카라이기는법 적이 없는거 같아-_-바카라이기는법 난 처음부터 성인돌이었던거야.."바카라이기는법 -바카라이기는법 레드호크
 
"아이돌바카라이기는법 맞아~  몸이아이."바카라이기는법 - 상도파출부

 
 
 
이상으로바카라이기는법 사랑과바카라이기는법 정성과 집념의 레드호크표 벙개후기를바카라이기는법 마칩니다/ 뿅~!
 










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